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예약 시스템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거나 일부를 수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를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예약 시스템은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활용합니다.
원활한 DMZ 평화관광 온라인 예매 서비스 및 개인과 단체 고객 유형별 온라인 예매 서비스 운영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에 대한 응대, 개인 식별, 연령확인,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 처리, 공지사항 전달, 분석 및 통계, 비상상황 등을 신속 안내하기 위한 목적
순번 | 개인정보파일의 명칭 | 운영근거 / 처리목적 | 개인정보파일에 기록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1 | 단체 회원 정보 | 정보주체의 동의/회원 식별,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회원 계정 분실 시 본인확인 |
|
2 | 온라인 예약자 정보 | 정보주체의 동의/예약자 접수 처리, 예약 안내, 취소 안내 |
|
3 | 1:1 문의 | 정보주체의 동의/문의 접수 처리, 답변 확인 |
|
웹사이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됩니다.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예약 시스템은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가 아닌 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 시스템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예약 시스템은 고객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서비스 제공자의 앱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예약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서비스 제공자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리,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한해 적용됩니다. 서비스 제공자에서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 제공자의 웹 사이트 링크로 이동하여 서비스를 받을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니 새로 방문한 웹사이트의 정책을 반드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시스템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내용을 인터넷 홈페이지 첫 화면의 공지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는 등의 방법으로 최소 7일 이전에 공지할 것입니다.